'키스방', 인터넷 홈페이지까지 개설 < 사회 < 기사본문 대전뉴스


A 씨는 “원래 룸살롱에서 술 접대 정도만 했다. 코로나19가 길어지면서 출근을 못하게 됐는데 평소 알고 지내던 매니저가 마사지방이나 키스방에서 몰영을 많이 하고 있고 단속도 심하지 않다고 알려줬다. 아이와 둘이 살고 있는데 몇 개월째 출근을 하지 못하니 집세까지 밀려 도저히 나가지 않을 수 없는 상황”이라고 말했다.


다만 룸카페라 하더라도 밖에서 보이는 공간으로 구획돼있으면 청소년 출입이 가능하다. 통로에 접한 1면이 바닥부터 1.3m 이상부터 천장 이하의 부분에 대해 전체가 투명창이고, 출입문 바닥에서 1.3m 높이 부분부터 출입문 상단까지 전체가 투명창이며, 여기에 가림막은 없어야 한다. 김권영 여가부 청소년정책관은 "행정예고 기간 중 제시되는 의견을 바탕으로 청소년 보호에 빈틈이 없게 제도를 보완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2013년 이후 별도의 개정이 없어 최근 문제가 된 룸카페 등 신종, 변종 영업형태를 포함하지 못하는 한계가 있었다.


서면에 위치한 대형 프랜차이즈 카페에서 보자고 했다. 프랜차이즈 카페에서 이런 방식으로 사람을 뽑는지 의아했지만 일단 약속 장소에 나갔다. 카페에 들어서자 가장 외진 테이블에 앉아있던 한 남성이 손을 흔들었다. 이력서에 첨부된 작은 사진으로 본 얼굴을 참 잘 알아본다는 생각이 들었다(후에 알았지만, 번호를 저장해 카카오톡에 등록된 사진을 모두 봤다고 한다). 현재 대전지역 '키스방'은 인터넷 홈페이지를 개설하고, 키스방에 대한 소개에서부터 비용, 서비스까지 자세한 내용을 홍보하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취한 채로 서울을 떠나 집으로 돌아왔는데, 와서 보니 주머니에 과 그리고 등등 명함들이 수십 개나 들어 있다. 도대체 나는 무슨 정신으로 이것들을 주머니에 집어넣었던 것일까. 처음에는 밤을 새고 아침에 전화를 하자고 생각했다.


돈을 많이 벌고 싶은 매니저들은 되도록 풀타임으로 일을 하고 나머지는 9~10시간 정도 일을 한다”고 말했다. (쉬기) 며칠 전에 휴일을 요청하면 쉴 수 있다”고 전했다. A씨에 따르면 키스방에 종사하고 있는 여성의 80%가 대학생이라고. A씨는 “현재 같이 일하고 있는 매니저들은 대부분 24세 전후반의 학생들이다. 대게는 등록금 등의 빚을 청산하거나 용돈벌이를 하려는 목적에 들어온 것”이라고 설명했다.


박윤 다시함께센터 상담원은 "키스만하고 나온다는 건 그야말로 '눈 가리고 아웅'"이라며 "키스에서 성매매까지 이어지기 마련"이라고 말했다. 실제 변 교수와 면담한 키스방 이용자는 "키스방이라고 키스만 한다고 아무도 생각하지 않아요, 땡기면 하는 것이지 서로 동의 하는데 뭐가 문제예요"라고 진술한 바 있다. 실제 몸집을 키워 20여 개의 체인점을 갖고 있는 키스방들이 전국에서 성업 중이며, 블로그나 카페 등을 통해 노골적인 홍보를 일삼고 있다.


경찰 관계자는 "132곳은 키스방의 간판을 달고 세무서에 신고한 규모"라며 "키스방이란 이름으로 간판을 달지 않거나 신고를 안 한 업체는 파악이 되지 않고 있다"고 말했다. 현재 영업 중인 키스방은 훨씬 많을 것이라는 설명이다. 지난해 변도윤 여성부 장관이 "키스방 등 변종 유흥업소도 강력히 단속"하겠다고 공언했지만 합법의 테두리 안에서 키스방은 우후죽순 생겨나고 있다. 7월 말 현재, 경찰이 파악하고 있는 키스방의 전국적인 규모는 132곳.


최근에는 키스방 등 불법 성매매 업소도 더욱 성행하고 있다. 불법 성매매 업소 특성상 암암리에 운영돼 단속이 어렵고 일 자체도 장소를 옮겨가며 할 수 있는 까닭이다. 특히 키스방의 경우 문을 닫지 않고 몰래 영업하는 일이 잦다고 했다. 폐쇄되었던 예약 사이트도 이름을 바꿔 다시 문을 연 경우도 있었다. 철학자 강신주는 항상 당당하게 사는 것을 요구했다. 자신의 안위에만 족하는 것이 아닌 사람들의 자유와 사랑을 위해 노력하는 삶.


건전한 인터넷 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댓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이번에 적발된 성매매알선 불법 키스방 업소는, 성매수남들이 인터넷회원제사이트로 시간과 여종업원을 선택하면 사전 예약된 시간에 업소에서 성매매가 이뤄지는 형태로 영업을 해 온 것으로 드러났다. 경기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경기도내 불특정다수의 남성들을 상대로 유사성행위 등을 하는 키스방 수십여곳이 경찰의 단속을 비웃기라도 하듯 여전히 성업 중인 것으로 나타나 강력한 단속이 요구된다. 최근 들어 경찰의 유흥업소에 대한 성매매 단속이 심해지자 이를 피해 이른바 '키스방'이라고 불리는 곳으로 사람들이 몰리고 있는데요.

서울 오피 오피가이드 오피사이트 오피 강남 오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